본문 바로가기

이슈&뉴스

북한의 평양 아파트 실내모습 공개!

북한의 평양 아파트 실내모습 공개!

 

북한도 남한보다는 광범위하게 많지는 않지만 아파트가 있는데요.

어떠한 구조로 되어있는지 어떤점이 다른지 궁금하시죠?

 

아래사진은 해외 인터넷에 기재된 북한의 실제 아파트 실내 사진이랍니다.

김정은과 리설주가 방문한걸로 보아 컨셉인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너무 깔끔하고 정리된 모습이 아파트 홍보용인듯한 느낌이 드네요.

수수하지만 북한 공유의 느낌이 잘 나타나 있네요.

 

 

어른들이 좋아하시는 이불모습!!

 

아리아 LCD TV 42인치...!! 좋으네요!

세계 명화동화집은 내용이 궁금하네요.....ㅋㅋ

 

 

침대크기로 보아 싱글사이즈 같은데요...

 

웬지 폼만 잡으시는듯..

 

 

정겨운 전화기 모습..

 

김정은과 리설주의 방문이라...

분위기 얼음장 같네요...

 

욕조와 화장실에 위에는 온수시설인가요?

 

 

식탁은 구조상 방으로 들어와 있네요..ㅎㅎ

조금 어설프지만 그래도 북한의 아파트 실내사진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