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뉴스

무도가요제 라인업-유희열&지드래곤!!!

 

 

무도가요제 라인업-유희열&지드래곤!!

 

 

2년만에 돌아온 무한도전 가요제의 라인업이 확정되었습니다.

지난 가요제가 끝난지 얼마되지 않은것같은데 벌써 2년이나 지났네요~

 

 

멤버들은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변신하게 될런지

얼마나 좋은 노래와 무대를 보여주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큽니다

 

그리고 이번 무도가요제에서 제가 완전 좋아하는 미남작곡가&가수 유희열!!

유희열의 모습을 볼 수 있다니요 ㅋㅋㅋ

 

아주 즐겁고 설레이는 무도가요제가 되지 않을까해요!!!!

 

 

 

무도가요제 라인업 출연가수들

유희열 / 지드래곤 / 프라이머리 / 보아

 

 

이름만으로도 존재감 있는 가수겸 작곡가들의 등장으로 지난번 가요제에서

정재형못지 않은 핫이슈를 몰고오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뜨거운 여름의 상징처럼 보였던 무도가요제는 이번에는

멤버들의 부상이 겹쳐서 가을에 진행하게 되었다구해요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감미로운 가요제도 좋죠^^

 

 

 

 

무한도전 가요제 출연가수 : 유희열

 

 

 

오랫동안 유희열 심지어 토이!!의 팬이었던 저에게는 너무 반가운 그사람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제외하고는 좀처럼 티비방송에서 보기 힘들죠

 

저질 유희열 깨알같은 개그 유희열^^

 

유희열의 음악도 음악이지만 그의 입담이 더욱 기대가 된답니다

무한도전 못친소페스티발은 거절했던 그가

무도가요제는 수락을 했군요 ㅋㅋㅋㅋㅋ

 

멋진 활약도 부탁드리고 토이7집의 빠른 작업을 기다려봅니다

 

감성쟁이 멋쟁이 미남 가수&작곡가 유희열의 토이 : 뜨거운 안녕 듣고가실께요~

 

 

감성가득한 변태 유희열의 모습 : 방송의적 유희열&존박

 

 

 

 

 

 

무한도전 가요제 출연가수 : 지드래곤

 

 

 

지드래곤은 지난 무도가요제에 이어 두번째 출연을 하게 되네요!

살쾡이 눈을 번쩍번쩍 무도의 큰형님 박명수가 지드래곤을 노리고 있을것만 같습니다^^

 

이번에 신곡 앨범을 발표하기도 했는데요~

 

지드래곤만의 특색있는 노래가 멋스러운 앨범이더라구요

무도가요제출연과 지드래곤 앨범의 성공도 함께 기원해봅니다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서 지드래곤&박명수옹의 모습 ㅋㅋ

 

 

 

 

무도가요제 출연가수 : 프라이머리!

 

 

 

 

프라이머리 - 자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