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뉴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다이어트비법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다이어트 성공비법!

 

몇달전만해도 통통한 몸매였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가 몰라보게 살을빼고 +_+

다이어트에 성공한 멋진 모습으로 컴백했어요~

 

이쯤되면 다이어트의신이라고 해도 무방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인데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는 제이 레노 쇼에서 자신의 다이어트방법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어요. 모두가 기대하는 한방에 살을빼는 방법이 아니라 실망하실수도 있지만~

뭐든지 한걸음부터 시작하는것 아니겠습니까?^^

 

 

 

-맥심 화보 촬영장에서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모습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맥심화보

 

★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다이어트 성공 비법!

 

잡지 인터뷰에서 밝힌 다이어트 비법 - 자주가던 레스토랑 그만가기 / 외식하지 않기!!

 

크리스티나 아길레라가 밝힌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은, 자신의 몸무게 증가에 대해서

심각한 고민을 한뒤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부터 외식을 일절 하지 않았다고해요.

외식을 중단하고 다이어트를 하는 삼개월동안 외부에서 식사를 절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집에서 해먹는 음식으로 하면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처럼 날씬해 질 수 있는건가요?

 

 

제이 레노 쇼에서 밝힌 다이어트 비법 - 과도한 운동대신 아이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는 밖에서 하는 심한 운동보다 아이들과 함께 놀이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자신의 모습에 대해서

지금이 나의 가장 자연스러운 섹시함을 선보이고 있는 순간이라고 말했다고 해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현재 체중은? - 48kg!!! 이라고 합니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다이어트 비포 에프터 모습 +_+

살이 통통하게 오른 모습이 불과 몇달전이라고는 믿기지 않을만큼 날씬해진 모습이에요!!!

 

< 불과 몇달전 다이어트를 하기전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비포 >

 

< 최근 다이어트 성공후 에프터 모습!!! 9월 말경의 모습이라고 하네요 > 

 

 

 

★ 무하마드 알리 인권상을 수상한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멋진 여성으로 점점 거듭나고 있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최근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는 인권운동에 힘쓰고 기아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을 위한

기아해방 운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무하마드 알리 인권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멋진 엄마 그리고 가수 나아가서 인권운동가의 모습까지 보여주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모습에 박수를 보냅니다!!!

 

 

 

 

 

 

 

 

 

★ 헝거게임 OST - We Remain

영화 헝거게임의 OST 삽입곡 We Remain을 크리스티나 아길레라가 불렀어요!

크리스티나의 목소리와 영화의 느낌과도 잘 어울리는 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