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방송

비 태진아 빙의?-비진아!

 

 

비 태진아 빙의?-비진아!

 

 

 

 

 

비 la song

 

군대 제대후 최근 컴백한 가수 비!

가수비의 la song의 독특한 컨셉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la song의 컴백무대를 보았을때의 충격이란.....

 

그동안 보여줬던 음악의 컨셉과 너무 달라서 놀랍기도 했고

뭔가 각설이 타령할때의 동작같기도하고 트롯트가수인 태진아를

닮아있는듯한 모습이 재미있으면서도 신기하더라구요.

 

 

저만 그런가 했더니 인터넷은 보니 비 태진아 빙의? 비진아~ 라는 글고 많구요 ㅎㅎ

 

어쨌든 새로운 모습으로 기대와 다른 무대를 보여주는것도 가수의 능력이라면

 

능력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 비 vs태진아 리믹스 " JA song "

 

이거 누가 만든건지 보고 한참을 웃었어요.

실제로 가수비와 태진아의 콜라보 무대를 보고싶다는 생각도 들구요 ㅎㅎ

 

 

비의 라송을 들어보면 얼쑤~ 아싸~ 하면서 흥겹고 신나는 무대를 보여주고 있지요

 

올해는 올림픽과 월드컵을 비롯한 국제적인 행사가 많은 날이 될텐데요

 

이러한 흥겨운 축제의 한판에 신나게 비의 라송을 같이 따라하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 비진아 - 사랑은 아무나 하나

 

 

 

 

 

■ 비 김태희

비와 김태희는 현재 공개 연애를 하고 있는 톱스타 커플이기도 하죠 ㅎㅎ

스캔들이 터졌을 당시 뜨거웠던 반응을 뒤로하고 요즘은 조용히 서로의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비는 최근 인터뷰에서 김태희와 잘 지내고 있으며 서로 바빠서 챙겨주지 못하지만

통화를 하면서 챙겨주고 있다고 합니다^^

 

 

 

 

 

 

 

비의 인기가요 컴백무대 모습 ㅎㅎ

 

 

덩실덩실 신나는 라송의 춤이 계속 듣다보면 중독성이 있는것같아요

 

처음 접해보는 비의 모습도 재미있고 새로운 장르로의 도전인것같아 신기하기도 하구요!

흥겹게 따라하다 보면 비진아가 아닌 비 그자체로의 멋진 모습에 반하게 되지 않을까요?

 

점점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는 비의 라송이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