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gs25 편의점 1+1 덴마크 요거트킹 딸기크랜베리 후기








<< gs25 편의점 1+1 덴마크 요거트킹 딸기크랜베리 후기 >>




점심시간, 밥 먹고 심심한 입을 달래기 위해 gs25 편의점을 찾았는데요.


원래 목적은 얼마전까지 행사하던 오르풋을 구매하러 가려는 것이였는데 

오프룻 1+1행사가 끝나버렸더라구요.


오프룻 1+1행사는 끝났지만 그 옆에 자리 잡고 있던 새로운 마시는 요플레 

덴마크킹을 발견하고 냉큼 집어왔네요!















제가 선택한건 덴마크 요거트킹 딸기크렌베리예요


레드자몽맛도 있었지만 함께간 언니에게 양보하고 저는 요 딸기크랜베리를 선택했죠!


다음엔 레드자몽도 한번 맛봐야겠어요>_<


편의점 1+1 행사가 끝나기전에 말이예요 ㅎㅎ
















부드러운 요거트에 상큼한 과육이 퐁당 들어있다는 덴마크 요거트킹!


오프룻도 좋지만 gs25편의점에 판매하고 있는 덴마크 요거트 시리즈를 좋아하는 저는 

당연히 여기에 끌릴 수 밖에 없었답니다~


가격은 꽤 나가는 편이였지만요 ㅜㅜ


하나에 2,100원인가 그랬을꺼예요! 1+1이니까 총 4,200원에 세개!


세개가 이 가격이니 따지고 보면 그렇게 비싼편도 아닌것 같네요~ 1+1행사가 계속 된다면 말이예요!















덴마크 요거트킹의 칼로리예요


230kcal


겉으로보기에 진한 요거트 느낌이 드는데 생각보다 칼로리는 조금 적은편이네요!


밥먹고 심심한 입을 달래줄 디저트로 완전 딱이예요















처음에 이 덴마크 요거트킹을 구매했을때 제일 눈이 갔던건 바로 이 전용 빨대가 아닌가해요


버블티도 아닌데 요렇게 커다랗고 넓은 전용 빨대라니 ㅎㅎ














왠만한 립스틱 굵기?? 까지는 아니고 그거보다 약간 얇은 정도예요!


이걸로 톡 꽂아서 맛있게 한모금 해야죠^^














빨대가 두꺼워서 그런지 처음에 제품에 꽂기가 조금 힘들었네요


맛을 보고 총평을 내려보자면 말그대로 생 크랜베리로 추정되는 과육이 씹히는 진한 요거트 맛이예요


말그대로 마시는 요플레? 요거트라고 할까요


진한맛이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중간중간 씹히는 과일들도 그렇구요^^


그러나 조금 비싼 가격과 진한 요거트 제형으로 인해서 

마지막까지 빨대로 먹기에는 조금 불편함이 있더라구요


그점만 빼면 참 괜찮은 gs25 편의점 디저트 음료 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