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부산 고기 맛집 - 명현화로구이







부산 고기 맛집 

동대신동 명현화로구이






비도 추적추적오고 날씨가 좋지 않아 기분까지 꿀꿀하던날!

이날은 기분 전환겸 고기 섭취가 필요해!!! 라면서 찾아간 부산 고기 맛집 명현화로구이예요

명현화로구이는 부산 서구 동대신동에 있어용~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약간 위치가 애매하긴 하지만 의외로 찾기 쉬운곳에 있답니다!












테이블에 들어서자 마자 셋팅 촤라락~

사장님과 사모님 두분이서 가게를 하시고 손님분들도 많은데 정말 빠르시더라구요!

친절하시기도 하구요

이 맛에 동대신동 명현화로구이를 자주 찾는다니까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기본 밑반찬 백김치~

고기와 함께 먹으면 고기의 고소한 맛과 백김치의 새콤하고 깔끔한 맛이 어우러져 정말 최고최고!!















보글보글 끓는채로 도착한 부드러운 계란찜도 명현화로구이의 명물 반찬중 하나예요~

고기 굽기 전 계란찜도 맛있게 한입 ~

뜨거우니 입천장은 꼭 조심하고 먹어야해요 ㅋㅋ ㅜㅜ

예전에 보글보글 끓는 비주얼에 반해 겁없이 먹었다가 입천장 다 까져서 한동안 혼났었거든요
















저희는 소갈비살을 주문했어요

소갈비살 가격은 1인분에 8,000원이예요

요즘 소고기가 엄청 비싸던데 명현화로구이는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는게 참 좋네요.

이날 소고기 먹고 싶다고 한동안 오빠 앞에서 노래부르던거 제대로 소원풀이한것 같아요 정말















노릇하게 구어서 맛있게 먹어줍니다 ~

보기만 해도 정말 군침이 줄줄 흐를듯한 비주얼이네요

이날 저희는 총 소갈비 8인분을 폭풍흡입했어요

















딱 맛있게 익은 소고기도 한입해야죠~

소고기 특유의 윤기가 흘러내리는 것이 너무나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고기집의 마무리는 역시 된장찌개의 밥!!

저 빼곤 전부 된장찌개로 통일했는데요.

이상하게 저는 고기를 먹고나면 밥이 잘 안 들어가더라구요 ㅜㅜ

구수한 된장찌개만 퍼먹퍼먹~














정갈한 반찬도 한컷 찍어줬어요

공기밥을 주문하면 이런 밥반찬이 함께 나온답니다 ~














다들 구수한 된장찌개에 심취해있을때 저 혼자만 냉국수 주문해서 먹었네요~

역시 고기를 먹고나면 면이 최고!!

라기보단 밥이 안 들어가므로 면이라도 ㅜㅜ


제가 좋아하는 명현화로구이의 냉국수!

가격도 무척 저렴하고 맛도 최고예요~ 가격대는 이천원선이였던것 같아요

맨날 주문해먹는데 가격은 가물가물 ㅋ



계속 찾아가는 제 단골집인 만큼 정말 맛있는 부산 고기 맛집 명현화로구이!

오랜만에 소고기 흡입으로 속은 든든! 기분은 업! 피부까지 매끈! 해져서 돌아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