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부산 양곱창 맛집 - 동대신동 초가집

 

 

 

 

 

 

부산 양곱창 맛집

 

- 동대신동 초가집-

 

 

 

 

양곱창은 먹고싶고 그렇다고 맛집이라고 해서 북적북적하고 손님 많은 곳은 가기 싫어서

 

숨은 양곱창 맛집인 동대신동 초가집을 찾았어요

 

분명 동네에 위치한 곳이고 동네 사람들만 알고 있는 곳이라고 생각했는데

 

자리가 없어서 앞에서 기다리는 사태가 ㅜㅜ

 

 

 

 

 

 

 

 

 

 

 

 

저희 말고도 이미 테이블이 나기만을 기다리고 있던 많은 사람들....

 

과연 오늘안에 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테이블 회전률이 좋은지 금새 자리가 나긴 했어요

 

동네에서 알려진 맛집이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걸 아시는지

 

손님분들이 식사를 마치면 알아서 일어나 주시더라구요+_+

 

 

 

 

 

 

이건 초가집의 메뉴판인데요

 

메뉴가 양곱창과 돼지고기로 깔끔하게 나뉘어져 그런지 눈에 확들어오네요.

 

왼쪽은 돼지고기 오른쪽은 양곱창!

 

물론 초가집은 돼지고기도 참 맛나지만 오늘은 양곱창이 주된 목적이었으므로

 

저희는 양곱창 소금구이를 자리에 착석하자마자 주문을 했어요

 

 

 

 

 

 

 

 

 

 

 

 

 

 

매우 푸짐한 초가집의 기본 반찬들~

 

요건 정말 기본중의 기본반찬들인데 맛은 정말 최고+_+

 

신선한 재료들만 쓰시는지 식감도 맛이 정말 남다르다죠!

 

 

 

 

 

 

 

 

 

 

 

 

 

 

 

뚝배기가 터질듯한 계란찜도 초가집의 기본반찬~

 

식감이 포슬포슬하고 부드러운게 너무 맛있어요 굿굿!!

 

 

 

 

 

 

 

 

 

 

 

 

 

 

 

 

그리고 시원한 재첩국도 기본반찬으로 나온답니다+_+

 

이런 제대로된 재첩국 나오는 고기집 보셨나요? ㅎ

 

 

 

 

 

 

 

 

 

 

 

 

 

 

 

재첩 양도 정말 한가득!!!

 

맛도 시원해서 양곱창과 함께 술안주 하기엔 정말 최고죠~

 

 

 

 

 

 

 

 

 

 

 

 

 

 

 

이건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

 

개인적으로 저는 이 샐러드가 너무 좋아서 초가집 올때마다 계속 리필해서 먹곤 해요:)

 

 

 

 

 

 

 

 

 

 

 

 

 

 

 

양곱창을 찍어먹는 특제양념!

 

역시 양곱창은 소금구이를 시켜 이런 특제 양념에 찍어먹어야 제대로된 맛을 느낄수가 있어

 

 

 

 

 

 

 

 

 

 

 

 

 

 

 

 

주문한 먹음직한 양곱창 소금구이 등장+_+

 

특히 제가 좋아하는 대창이 많이 보여서 더 기분이 좋네요!!

 

예전엔 양 부분을 좋아했지만 요즘엔 대창에 빠져

 

대창만 쏙쏙 골라먹는 편식을 양곱창 먹으러 갈때마다 하고 있다죠 ㅜㅋ

 

 

 

 

 

 

 

 

 

 

 

 

 

마늘을 잔뜩 쓴 양념을 한 소금구이라 잡내는 깔끔하게 잡아주지만 

 

굽히는 비주얼은 좀 투박(?)하네요 ㅋㅋ

 

그러나 담백하고 고소한 마늘맛과 함께 어우러진 초가집 양곱창은 정말 최고예요!!

 

갈때마다 변함없는 맛과 양, 친절로 동네에서 매우 유명한 동대신동 초가집!

 

부산 양곱창 맛집으로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