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방송

신민아 과거 굴욕은 없다 샤방샤방 우월한 토끼녀 신민아

신민아 과거 굴욕은 없다!! 샤방샤방 우월한 토끼녀 신민아~

 

 

 

완전우월 신민아! 어릴때부터 쌍커플 짙은 큰 눈과 콧망울이 살아있는 오똑 한 코,

도톰하면서 입술선이 살아있는 이목구비가 지금의 나보다 훨씬 낫다 ㅠㅠ..

신민아 어렸을 때 이목구비가... 나보다 살아있는 듯...

>ㅁ< 부럽다. 역시우월한 신민아!

 

 

 

 

이건 뭐 고등학교인가 중학교 졸업사진인가?! ㅋㅋㅋㅋㅋ

아무튼 앳되고 지금보단 다듬어지지 않은 신민아의 모습은 있지만,

그래도 신민아 최고다! 족히 10년전은 될텐데 촌스러운 티가 없다 ㅋㅋㅋㅋ

저 올백한 쪽머리도 잘 어울리고 이목구비 또렷한 신민아 !!!

문득 내 졸업사진이 생각난다 ㅠㅠ.. 모든사람들의 떠오르기 실은 추억은

졸업사진이 아닐까 싶은데... 신민아는 예외인듯 ㅋㅋㅋㅋㅋㅋ

 

 

 

 

신민아 증명사진과 잡지모델 시절에 찍은 사진들인듯~ 신민아 한참 잡지모델 할 때

나 잡지 많이 보던 시절인데 ㅋㅋ 그때도 신민아 보면서

 진짜 묘한 얼굴이라며 ㅋㅋ

개성있고 뭔가 특출나다고 생각했었는데 ㅋㅋㅋ

그땐 솔직히 김민희를 좋아했는데

지금은.... 신민아가 좀 ... 이쁘다 완전 여신여신 완전 요즘 유행한다는 토끼녀 !!!!

 

 

이거슨 진리, 신민아 청바지 화보인데 정말 진리 !!!!

모든 여자들이 신민아의 이 화보사진을 보고 아마 다이어트 결심 제대로

했을 듯 !!!!!!!!! 보정이 필요없다던 ㅡㅜ.. 신민아 몸매 !!!!!

난 언제쯤 청바지를 신민아처럼 저렇게 입을 수 있는겨 -_ㅠ...

 

 

 

 

최고최고 섹시하면서도 단아하고 여성스러운 모습이 한 모습에 다있다!!!

그런데 얼굴은 귀염상 !!!! 정말 모든 이미지를 다 가지고 있는 배우가

신민아가 아닌가 싶다 !!! 진정 난 그녀를 닮고 싶습니다 !!!!

 

요즘 유행하는 토끼녀 캐릭터 !!! 원래는 보면 토끼녀랑 그와 반대되는

고슴도치녀 캐릭터가 항상 함께 돌아다니던데,,,,

신민아는 고슴도치녀다운 캐릭터가 없다!!!

신민아는 제대로 레알 토끼녀였던것이다 !!!!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