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부산 매운떡볶이 - 신전떡볶이 배달!

       부산 매운떡볶이 - 신전떡볶이 배달시켜 먹었어요!     

 

 

 

 

 

 

 

 

떡볶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저.

 

특히 매운떡볶이라면 더더 좋아한답니다!

 

워낙 매운맛을 좋아해서 매운 음식 맛집을 찾아다니며 먹을 정도니까요!

 

 

 

오늘은 부산 매운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신전떡볶이에서 여러가지 메뉴들을 왕창 배달시켜 먹었는데요!

 

아직까지 그 맛을 잊지 못하겠어요 너무 맛있는거 있죠><

 

 

 

 

 

 

 

 

 

 

 

 

 

 

떡볶이 국물부터가 매우 진한색!!

 

일반적으로 빨간 국물이 아닌 까만색의 국물!

 

이정도 국물 색깔이면 어느정도 떡볶이가 매운지 짐작 되시죠? ㅎㅎ

 

 

 

솔직히 부산 매운떡볶이하면 저는 매떡이 생각나는데 아직까지 먹어보진 못했어요 ㅜㅜ

 

범일동에 있다고 하는데 배달만 되면 당장 시켜먹어보고 싶네요.

 

 

 

아직 매떡을 못 먹어본 저는 아직까지 제 마음속 1위 매운떡볶이는 바로 신전떡볶이랍니다.

 

 

 

 

 

 

 

 

 

 

 

 

 

 

 

 

 

오동통한 떡볶이들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_+

 

신전떡볶이는 순한맛과 매운맛이 있는데 순한맛은 아직 먹어보질 못했어요.

 

매운음식을 잘 못드시는분들은 순한맛도 많이 맵다고 하더군요.

 

그러나 저는 매운맛을 즐기니까 당연히 매운맛으로 주문!

 

 

 

 

 

 

 

 

 

 

 

 

 

 

 

이건 치즈떡볶이예요 신전떡볶이에 비해서 가격이 500원이 더 비싸긴 하지만

 

거의 맛은 동일한편!

 

치즈가 조금 엉성하게 들어있는게 흠이긴 해요.

 

조금 더팍팍~ 걸쭉하게 들어있었으면 맛있었을텐데 많이 아쉽네요.

 

 

 

 

 

 

 

 

 

 

 

 

 

 

 

 

 

떡볶이와 찰떡궁합 튀말이과 김말이!

 

개인적으로 오뎅과 만두는 그냥 다른곳에서도 먹어볼 수 있는맛이라 튀말이와 김말이만 주문했어요.

 

튀말이와 김말이를 자작한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며 그 맛은 정말 최고랍니다.

 

 

 

 

 

 

 

 

 

 

 

 

 

 

 

 

요건 치즈김밥!

 

이상하게 속에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은 김밥인데 맛이 난다는게 신기해요.

 

매콤하면서도 계속 땡기게 되는 마약같은 치즈김밥+_+

 

속에 치즈가 굳기 전에 얼른 드시는게 좋아요!

 

안그럼 먹기가 참 힘들어진다는 사실ㅜㅜ

 

 

 

 

 

 

 

 

 

 

 

 

 

 

 

제가 떡볶이 다음으로 좋아하는 김말이와 튀말이!

 

그중에서도 요건 튀말이예요~

 

 

 

 

 

 

 

 

 

 

 

 

 

 

속이 꽉차 있어서 맛도 좋고 식감도 좋답니다!

 

자고로 요건 떡볶이 국물과 함께 먹어야 제맛~

 

함께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전혀 질리지도 않아요+_+

 

 

 

 

 

 

 

 

 

 

 

 

 

 

 

매콤한 떡볶이도 한입해야겠죠? ㅎㅎ

솔직히 저는 매운음식을 잘 먹는편에 속하는지라 완전히 참을 수 없을정도로 맵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맛있게 매콤하다 정도?

 

그러나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눈물 콧물 쏙 빼실듯 하네요.

 

 

 

 

저도 매콤하게 맛있네라고는 했지만 코밑에 땀이 어느새 송글송글~

 

 

 

 

 

 

 

 

 

 

 

 

 

마지막으로 바삭함이 일품인 신전떡볶이의 김말이예요>_<

 

다른 분식집 같은곳에서 느껴보지 못한 바삭함으로 너무 좋아하는 신전떡볶이 메뉴예요.

 

우선 배달시켰는데도 눅눅해 지지 않고 도착했다는점이 매우 신기하네요~

 

 

 

 

매운맛을 즐기시는 분, 떡볶이라면 저같이 사죽을 못쓰시는분이라면

 

부산 매운떡볶이로 유명한 신전떡볶이에서 꼭 이 메뉴들을 맛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