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리뷰

아기피부건조할때 아토엔비 크림으로 뽀얀피부 만들기!

아기피부건조할때 아토엔비 크림으로 뽀얀피부 만들기!

 

140일된 여아맘이에요~

지인들이 우리 딸 꿀피부 타고났다고하면

겸손하게 애기들 피부 다 뽀얗죠 뭐 하고 넘기던 그런 엄마였어요~

 

 

 

 

그런데! 백일지날무렵부터....땀*인지 갑자기 온몸에 울긋불긋 오돌돌돌하게 뭐가 나더라구요

시원하게 해줘도 기존에 쓰던 로션 마구 발라줘도 가라앉지 않는거에요

그래서 바로 보습력 짱이라는 타제품으로 로션크림 갈아탔는데....

웬걸....애기한테 안맞는거에요 ㅠㅠㅠ

멀쩡하던 얼굴까지 뒤집어지고...ㅠㅠㅠ 아 그때 속상함이란 진짜..

이러다가 아토피 오는거 아닌가 싶어서 덜컥 겁나고...

 

일단 애기키우는 친구들한테 진짜 다 물어봤어요.

로션크림 뭐쓰냐고...제친구가 강력하게 아토엔비를 추천하더라구요

포털사이트에서 끊임없이 검색도 했어요 진짜 ㅠㅠㅠㅠ

헌데 애기 피부에 안맞음 어쩌나 싶어서 일단 샘플을 신청했어요.

근데 샘플 오기까지 시간이 너무 긴거에요 ㅠㅠㅠㅠㅠ

애기피부는 막 다 뒤집어져있는데 그 한푼 아끼자고 샘플 바르고 또 제품 신청해야하고..

그래서 일단 제품부터 샀어요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수딩젤보단 겨울에 크림이 더 나을거라고 로션 크림 세트 사라고 추천해주더라구요

 

이거 울 아가 피부 뒤집어졌을때에요..

그나마 이건 조금 가라앉은 상태인거죠

피부과가서 약도 처방받았거든요..

근데 스x로x드제가 들어있는 연고를 계속 바를순 없잖아요.

하루 발랐는데 가라앉길래 역시 약을 발라야 하는가 싶었는데 안바르니 또 심해지는거에요 ㅠ

스x로x드제가 든 약은 그렇다네요..그래서 일단 연고를 멈추고!!

아토엔비 올때까지 집에 있는 샘플 다 갖다발랐어요ㅋㅋㅋㅋ

근데 어느날 보니 등엔 각질까지 하얗게 일어나서ㅠㅠㅠㅠㅠㅠ

애기한테 주변환경이 너무 건조했던가봐요...

 

 

 

 

기다리던 로션크림이 샘플보다 먼저도착했어요 ㅎㅎ

오자마자 그냥 냅다 발랐어요.

이건 바르고 4~5일 경과했을때에요

아직 울긋불긋하게 남아있지만 전보다 훨씬 훨씬 좋아졌어요.

손으로 만지면 오돌돌돌하게 감촉이 느껴졌는데 그것도 없어졌구요

일단 애기피부를 만지면 촉촉한게 느껴지더라구요

애기한테 로션 안맞으면 어쩌나 되게 걱정했거든요..

이미 한번 실패를 경험한지라...-_-ㅋㅋㅋ

 

 

 

 

그냥 애기 옆에 로션과 크림은 항상 비치되어있어요.

지금도 그렇구요 그전엔 하루에 한번 목욕할때만 그냥 발라줬거든요

보는 사람마다 꿀피부다 꿀피부! 그러길래 사실 보습에 신경많이 못써준건 사실이죠,..

근데 애기 피부 한번 그러고 나니 너무 신경쓰이고 내탓같고 ㅠㅠㅠ아x피올까봐 걱정되고..

아토엔비 바르고 난 후 부터 그냥 기저귀 갈면서 발라주고 손씻고 나오다가 한번 발라주고

그냥 틈만 나면 발라줘서 로션 크림산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다 써가네요 ㅎㅎㅎ

많이좋아졌죠?

신랑도 아토엔비 우리 딸한테 맞아서 정말 다행이라며 같이 목욕시킬때마다

빨리 빨리 듬뿍 발라주라고 항상 먼저 챙기네요

여자애기다보니 피부에 더 신경쓰이는게 사실이에요

등에 생기던 각질도 이제 없어졌어요,..

많이 좋아진게 아니라 아예 없어졌어요 ㅎㅎㅎㅎㅎㅎ

  

 

 

 

 

귀요미 우리딸..엄마가 티비는 안보여주려했는데...찡찡거릴때마다 그냥 보여주네요 -_-

그럼 얼마나 잠잠한지요 ㅎㅎㅎ

촉촉해지는 애기 피부 볼때마다 로션크림은 정말 탁월한 선택을 했다고 봅니다.

아는 동생애기도 피부염있어서 얼굴이 자주 뒤집어지길래

샘플 당첨되서 받은거 동생한테 양보했어요

진짜 좋으니 한번 써보라구요 ㅎㅎ 이쯤되면 아토엔비 광팬 맞지요?^^

앞으로도 믿을수있는 좋은 로션 크림 만들어주세요~!!!!!

 

아!! 구입은 아토엔비 홈피에서 했어요 ^^!!